덕후들아 모여라! 2019년 4분기 기대작을 한번 알아보자!
본문 바로가기

RPW 만화 & 애니메이션

2019년 4분기 기대작을 한번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주행입니다. 

또 긴긴 잠수를 풀고 블로그를 다시 운영합니다...

왜냐하면...

이제 4분기잖아요!? 

새로 나올 애니에 대해 알아볼 시간입니다 레츠 두잇!

 

사이코패스 3기 무려 5년이 지난 이번 4분기에 3기를 투척합니다.

1기가 명작이고 2기가 망작이었으니

기대는 안하고 보려고 합니다.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에게 간단하게 소개를 하자면

범죄 계수 계측으로 잠재된 범죄자를 쉽게 속출할 수 있는 세계에서 형사와 범죄자가 한 팀 돼서

범죄자를 때려 잡는 내용입니다만, 반전 때문에 1기가 극찬을 받았는데요.

1기는 꿀잼이라서 내용이 기억나지만 2기는 기억삭제되었습니다...

3기는... 음 우선 기대는 안 하려고 합니다 ^^;;;

 

두 번째는 노 건즈 라이프입니다

머리가 총이네요... 솔직히 뭔 내용인지는 대충 감이옵니다.

신기한 건 신체기능 확장 처리받은 사람들이라는 콘셉트인데요.

확장자(익스텐드) 라고 합니다. 주인공은 그 확장자들과 관련된

문제를 처리하는 일로 밥벌이하는데요.

그의 대한 이야기인 듯합니다.

 

만화로도 아직 끝나지 않은...

일곱 개의 대죄 3기입니다.

아마도 마신 왕 이야기까지 진행될 예정 같은데요.

지금 연재 중인 시점도 이 시기에서 그렇게 멀지 않으니

만화를 따라잡았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네 번째는 이용사가 짱 센 주제에... 제목이 길어 생략하겠습니다.

요새 판타지 만화들은 왜 이렇게 제목이 길 까요?

여하튼 초 하드 모드 세계의 구원을 담당하게 된 잉여신 리스타... 내용도 뭔 말인지 모르겠습니다.

여튼 그 잉여 신이 치트급 용사를 소환하고 일어나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잉여 신이라고 하는 거 보니까 병맛 스멜이 납니다.

장르가 판타지, 코미디 일 것 같네요.

 

이건 좀 기대가 큽니다.

다섯 번째 어새신즈 프라이드 입니다.

네 암살자에 긍지라는 타이틀인 거죠.

원작이 라노벨입니다, 1권 초판 발매되고 일주일도 안돼서 모조리 품절되는 흥행을 봐서는

꿀잼 각입니다.

이후에도 연속 증쇄 행진이라는데요.

내용은 간단하게 마나라는 능력을 가진 귀족이 인류를 지키는 책무를 지는 세계에서 

귀족인데 마나를 가지지 않은 메리다 엔젤이라는 소녀에게 재능을 찾아내기 위해 쿠퍼라는 교사가 파견되는데요.

가정교사 히트맨 쿠퍼

결론: 다메 메리다를 혹독하게 교육시키는 애니인가 봅니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가부키초 셜록입니다.

장르는 미스터리물 

제목이 셜록이라고 해서 다른 이름인 인물이 나오는 게 아니라

진짜 셜록입니다. 셜록 왜 일본에 가있냐...

 

절대 밤에 보면 안 되는(배고프자너ㅜㅜ) 식극의 소마 신 시즌입니다.

이번으로 4기입니다 이번이 마지막 시리즈라고 하는데요.

만화책이 완결되었기 때문에

끝까지 진행될 것 같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원작에서 바닥을 치는 스토리 구간이라고 하는데...

 

그토록 염원하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10월 12일에 방송합니다 

사예팔재회 오버홀 편인 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사예팔재회 편이 나온다면 

엄청난 고퀄로 제작되지 않을까 생각해본 적도 있습니다.

하아 그저 기대가 엄청나네요.

하루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페이트 시리즈는 꾸준히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짧게는 이번 페그오는 첫 TVA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핸드폰 게임으로도 잘 알려져 있죠 페그오...

0화가 있다고 하니 한번 찾아서 봐야겠네요.

 

10월에 3 쿨 방영 예정이라고는 하는데 아직 깜깜무소식인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파트 2입니다.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내용 無 ㅋㅋㅋ

 

이 세계 전생 물 라이트 노벨 원작인 

책벌레의 하극상입니다.

또 하나의 기대작인데요. 이세계로 전생한 뒤

마법을 엄청 숙달해서 미친 존재감이 되는 내용이라고 추측해봅니다.

찾아보니 주인공이 책 벌래였는데 지진 때문에 깔려 죽고 이 세계에 전생했다는 설정입니다 ㅋㅋㅋ

우아~~~... 일단 까 봐야 알 것 같습니다.

반응형